코로나19가 전 세계를 강타하는 동안 집에서 각종 인터넷 매체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는 바꿔 말해, 디지털 광고 시장에도 큰 지각변동이 발생했을 것이라는 의미다. 업계에서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전통 미디어 광고의 축소가 불가피한 가운데, 각종 디지털 광고 플랫폼이 그 반사이익을 얻을 것이라 예상 중이다. 이에 본 글에서는 국내외 디지털 광고 시장을 조망하였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마케터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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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1. 인터넷 광고 시장
1-1. 전 세계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1-2. 전 세계 인터넷 광고 시장 유형별 비중
1-3. 주요국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1-4. 국내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1-5. 국내 인터넷 광고 시장 유형별 비중
PART 2. PC 인터넷 광고 시장
2-1. 전 세계 PC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2-2. 국내 PC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PART 3. 모바일 인터넷 광고 시장
3-1. 전 세계 모바일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3-2. 국내 모바일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PART 4. DOOH 광고 시장
4-1. 전 세계 DOOH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4-2. 주요국 DOOH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PART 5. 디지털 오디오 광고 시장
5-1. 전 세계 디지털 오디오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5-2. 주요국 디지털 오디오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