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Media Top Channel for Attracting New Customers in APAC
APAC에서 꼽은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채널, 소셜 미디어
새로운 고객에게 우리 상품을 알리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아시아 태평양 지역(APAC)에서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최고의 채널은 무엇일까요?
호즈, 뉴질랜드, 싱가포르에서는 ‘소셜 미디어’ 라고 입을 모아 말하고 있습니다.
2016년 12월 AdRoll의 조사에 따르면 이 지역의 마케팅 전문가는 organic 소셜 채널과 유료 소셜 채널을 모두 신규 고객 유치에 효과적인 채널이라고 언급했는데요.
40%의 응답자는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organic 소셜 미디어를 사용한다고 응답했으며, 이는 설문조사 결과 중 가장 높은 응답률을 보였습니다.
또한, 35%의 응답자는 유료 소셜 미디어가 효과적인 채널이라고 응답했는데요.
프로그래매틱 방식의 디스플레이 광고는 2번째로 효과적인 채널(36%)로 꼽혔습니다.
크리테오(Criteo)의 WBR Digital이 실시한 H1 2016 설문 조사에 따르면 호주와 뉴질랜드의 수석 마케터의 3 분의 2는 유료 소셜 채널이 향후 12 개월에서 18 개월 사이에 가장 큰 성장을 보이는 3대 광고 채널이 될 것으로 예상했는데요.
2016년 3월 eMarketer의 자료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소셜 네트워크 광고 지출은 2017 년에 33.8 % 증가하여 총 152 억 9000 만 달러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출처 : e-Marketer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세계1주 의 모든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