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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1주] APAC에서 꼽은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채널, 소셜미디어

오픈애즈

2017.04.05 2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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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Media Top Channel for Attracting New Customers in APAC 

APAC에서 꼽은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채널, 소셜 미디어 

 

 


새로운 고객에게 우리 상품을 알리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우리는 이 고민을 해결 하기 위해, 대행사에게 광고를 맡기고, 다양한 채널과 상품을 통해 우리 타겟에 맞는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기를 바라죠.

많은 마케터들이 신규 고객을 찾기 위해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채널 중 하나가 바로 '소셜 미디어'입니다.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은 유료 광고 상품을 활용하는 paid social marketing 과 광고비를 지불하지 않고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를 알리거나, 소비자와 소통하는 organic social marketing 이 있는데요.  (*Social Media Marketing: Paid vs Organic >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효과적인 채널이 무엇인지에 대한 조사를 진행한 결과, 유료 소셜미디어 마케팅보다, organic 소셜미디어 마케팅이 더 효과적인 방법이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에 대한 e-Marketer의 자료를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태평양 지역(APAC)에서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최고의 채널은 무엇일까요? 

호즈, 뉴질랜드, 싱가포르에서는 ‘소셜 미디어’ 라고 입을 모아 말하고 있습니다. 

 

2016년 12월 AdRoll의 조사에 따르면 이 지역의 마케팅 전문가는 organic 소셜 채널과 유료 소셜 채널을 모두 신규 고객 유치에 효과적인 채널이라고 언급했는데요. 

 

 

 


40%의 응답자는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organic 소셜 미디어를 사용한다고 응답했으며, 이는 설문조사 결과 중 가장 높은 응답률을 보였습니다. 

또한, 35%의 응답자는 유료 소셜 미디어가 효과적인 채널이라고 응답했는데요. 

프로그래매틱 방식의 디스플레이 광고는 2번째로 효과적인 채널(36%)로 꼽혔습니다. 

 


크리테오(Criteo)WBR Digital이 실시한 H1 2016 설문 조사에 따르면 호주와 뉴질랜드의 수석 마케터의 3 분의 2는 유료 소셜 채널이 향후 12 개월에서 18 개월 사이에 가장 큰 성장을 보이는 3대 광고 채널이 될 것으로 예상했는데요. 

 

2016년 3월 eMarketer의 자료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소셜 네트워크 광고 지출은 2017 년에 33.8 % 증가하여 총 152 억 9000 만 달러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출처 :  e-Marketer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세계1주 의 모든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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