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씨아줌마 오종현의 매거진

무료를 무기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는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오씨아줌마 오종현

2016.06.19 02:13
  • 467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카카오톡의 비즈니스 모델인 카카오톡 옐로아이디에 대해 마케팅의 효과가 좋다는 입소문은 있었지만,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마케팅 채널이 되는데는 실패했습니다. 

카카오의 홍보력 부족 및 불편한 몇가지 기능들 때문이죠. 

그런데 카카오에서 옐로아이디를 활성화 시키기 위해 7월 1일 “무료 전체메시지 1만건”를 무기로 전방위 공세에 나선다고 합니다. 

 

과연 마케터들에게 매력적인 이슈일까요?


 

ㅣ에디터 소개
 
오씨 아줌마는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광고주에게 도움이 되는 광고 운영 노하우와 온라인 광고 시장의 트렌드를 공유해주고 계십니다. 
-홈페이지 : http://www.ocworld.kr
  • #오픈 컬럼
  • #네이버와 카카오의 부가 서비스 활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