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제휴 솔루션 가이드
에이스카운터는 다양한 리포트를 통해 검색광고 효과를 분석합니다.
자동으로 분석되는 검색광고도 있지만, 설정이 필요한 검색광고도 있는데요
검색 광고종류에 따른 설정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자동분석 검색광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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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분석 검색광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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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정이 필요한 검색광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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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정이 필요한 검색광고의 설정 방법
1. [ 설정 > 캠페인 > 검색광고 ] 메뉴에서 추가버튼을 누르면 검색광고 등록화면이 보여집니다.
등록방법 및 광고상품을 선택 하고 검색어와 연결URL을 입력합니다.
① 직접입력 : 검색어 및 광고 연결URL을 하나씩 입력합니다.
(검색어 입력 후 Enter 키를 누르면 행이 자동 추가됨)
② 파일 업로드 : 검색어가 많은 경우 업로드 기능을 사용합니다.
설정 페이지 하단 ‘샘플파일 다운로드’ 버튼 클릭 > 파일 다운로드 > 입력 후 저장 > 파일 업로드
2. 설정 리스트에서 ‘코드보기’ 버튼을 누르면 광고코드가 적용된 연결URL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URL을 복사하여 광고매체의 연결URL(링크URL) 로 등록 또는 수정 합니다.
* ‘광고코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광고코드가 적용된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3. 검색광고 설정 및 광고 연결URL 적용이 완료되면 에이스카운터에서 검색광고로 분류되어 분석됩니다.
설정방법 : 에이스카운터 검색광고 설정에 등록 > 광고코드를 복사하여 광고 연결URL로 적용 |
※ 자동분석 검색광고(네이버, 다음, 구글, 네오클릭) 동영상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