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분석

[에이스카운터] 검색광고 효과 분석(3)_검색광고 설정하기_다음

프로필 에이스카운터
2017.03.27 23:03
1759
0
0

오픈애즈 제휴 솔루션 가이드 



 

다음 클릭스 광고는 노출되는 매체사가 다양합니다.
어떤 매체사의 어떤 검색어를 통해 방문자의 유입이 일어났는지 간단한 설정을 통해 분석할 수 있습니다.
다음 설정을 이용할 경우 [설정 > 캠페인 > 검색광고]에 등록하지 않아도 자동 분석이 가능합니다.

1. 다음 클릭스 광고주에 로그인합니다.


2. [계정 > 광고대상 관리]를 선택합니다.


3. 광고대상 관리에서 추적URL을 ON으로 선택합니다.


[클릭스 추적URL 제공 매개변수]
- DMKW : 광고주가 구매한 입찰 키워드
- DMSKW : 검색사용자가 검색창에 입력한 키워드 값
- DMCOL : 클릭이 발생한 광고서비스명(프리미엄링크 등)

 

 

※ 자동분석 검색광고(네이버, 다음, 구글, 네오클릭) 동영상 가이드 

 

 

​                                                                                                                                                                                ​                                                                                                                                                                                 

     

 

[에이스카운터 솔루션 가이드 보기]








 

#에이스카운터 가이드 #오픈 컬럼 #마케팅 솔루션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데이터 분석 기초부터 실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