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팅크래프트의
Auto Bid 를 소개합니다.
AutoBid는 설정된 조건으로 최적의 입찰을 진행하는 자동형 키워드 입찰 시스템입니다. 입찰을 위한 단순 업무의 반복을 AutoBid가 자동으로 수행하여 광고주님의 업무 리소스를 획기적으로 줄여드려 광고 효율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제공 서비스 : 네이버 자동입찰, 다음 자동입찰, 실시간 입찰현황, 입찰 히스토리 내역, 실시간 순위 경쟁 현황,
대용량 키워드 업로드, 광고게재 On/Off 관리, 네이버/다음 매체별 키워드 동기화
그럼~! 이제 마케팅크래프트 오토비딩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자세히 확인해봅시다!
[네이버/다음 자동입찰 관리]
간단한 조작만으로 자동입찰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입찰하고자 하는 키워드, 목표순위, 최대입찰가를 설정하시면 AutoBid가 목표순위에 맞는 최적의 입찰을 진행합니다. AutoBid는 실시간 통합검색 에서 표시되는 순위정보를 바탕으로 입찰을 수행 합니다.
[실시간 입찰 현황 모니터링]
입찰 현황에 대한 모니터링을 통해 지속적인 자동입찰 관리 및 신속한 대응이 가능 합니다. 실시간 통합검색 순위를 바탕으로 입찰하기에 지금 이 시각 (1) 현재 어떤 키워드가 목표에 도달 하였으며 (2)최대 입찰가 제한에 걸린 키워드는 어떤 키워드인지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자동 입찰 히스토리]
자동입찰 히스토리 내역을 실시간으로 상세하게 확인이 가능 합니다. 언제 어느 시간대에 순위의 변동이 일어나고 있으며, 목표순위에 도달하기 위해 AutoBid가 어떻게 수행하고 있는지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순위 경쟁 현황]
경쟁사의 순위도 실시간으로 분석 함에 따라 (1)어느 시간대에 경쟁이 치열하며, (2)경쟁사는 어느 시간대에 순위를 올리고 있는지 한눈에 확인이 가능 합니다.
[대용량 키워드 업로드]
키워드의 숫자가 많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엑셀 양식을 다운로드 받은 후 직접 편집하여 한번에 등록이 가능 합니다.
[광고게재 On/Off 관리]
Naver, Daum 광고주센터 등에 접속할 필요 없이 AutoBid 내에서 원하는 시간/요일에만 특정 그룹의 키워드를 On/Off 할 수 있도록 제어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