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키워드광고 리포트 도구 CPC리포트를 소개합니다.

오픈애즈

2017.06.15 03:06
  • 2426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안녕하세요. 마케팅크래프트의 CPC리포트를 소개합니다. 

 
CPC Report는 광고 매체사에서 제공하는 광고효과 보고서 API를 매일 자동으로 수집한 후, 마케팅 효과 분석에 필요한 정보로 빠르게 가공하여 집행한 광고 효율에 대한 효과를 바로 확인 할 수 있는
CPC 광고효과 리포팅 서비스 입니다.

 

제공 서비스 : 매체/영역별 광고효과 리포트, 네이버 일자별, 다음 일자별, 네이버 키워드별, 다음 키워드별,

네이버/다음 에서 제공하는 광고효과 리포트 매일 자동 수집, 타매체사 수동 업로드 기능 지원

(구글, 크리테오,네오클릭, 카카오 등)

그럼~! 이제 마케팅크래프트 오토비딩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자세히 확인해봅시다!

 

 

[매체/영역별 광고효과 리포트]
현재 집행하고 있는 광고 상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매체별, 영역별로 클릭율 및 클릭비용 등 어느 매체의 어느 영역에서 광고효과가 좋은지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일자별 광고효과 리포트]
광고효과에 대한 상세한 리포트를 기간을 지정하여 보다 자세하게 제공 하며 직관적인 그래프로 표현되어 전체적인 추세를 파악할 수 있어 특정 기간의 노출/클릭/클릭비용에 대한 광고효과를 한눈에 파악 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별 광고효과 리포트]
현재 집행하고 있는 키워드들에 대한 광고효과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키워드가 효율이 좋은지, 클릭수 대비 비용이 많이 소요되는 키워드는 어떠한 것인지 바로 분석이 가능하기에 키워드 광고 효과 분석에 있어 소요되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줍니다.
 
 [타매체사 수동 업로드 기능 지원]
네이버 다음 외에 타매체사 데이터를 업로드하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본 자료는 오픈애즈의 솔루션社 마케팅크래프트와의 콘텐츠 제휴로 게재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 #오픈 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