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2017년 6월 광고 집행금액 및 트래픽 리포트

프로필 DMC미디어
2017.07.21 03:38
2775
0
0

2017년 6월 온라인 총 광고비는 전월 대비 8% 증가하여 약 434억원으로 집계되었으며, 업종별로는 컴퓨터 및 정보통신, 금융, 보혐 및 증권, 서비스 업종이 투자를 큰 폭으로 늘렸고, 관공서 및 단체와 수송기기 업종이 크게 광고비를 감소했습니다. 

 

온라인 상위 검색어의 경우 유튜브, 네이버, 다음, 구글 등 포털 사이트 및 플랫폼들이 지난달에 이어 계속해서 상위권을 차지했으며, 금융 뱅킹 서비스들이 다수 순위에 올랐습니다. 또 정치/시사 관련 키워드 쿼리수는 감소, 연예 사회 관련 키워드 급증했습니다. 사이트 트래픽은 네이버/다음/네이트순으로 나타났습니다. 

 

본 보고서는 2017년 6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집행 금액 및 트래픽에 관한 보고서 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링크로 이동합니다.

 

#DMC report #트래픽 #온라인 광고비 #2017 온라인 광고 시장 #마케팅 소식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데이터 분석 기초부터 실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