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동영상 인기에 힘입어 동영상 광고 시장 역시 성장세를 타고 있는 가운데, 가장 효과적인 광고 인벤토리 거래를 위한 퍼블리셔와 광고주 간의 절충점으로 ‘아웃스트림 동영상 광고(Out-Stream Video Ad)’가 새롭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아웃스트림 동영상 광고는 빠르게 급성장한 동영상 및 동영상 광고 시장에서 이용자의 광고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동영상 광고의 노출 가능성을 확대할 뿐만 아니라, 이를 통해 이용자의 사이트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강력한 준비책으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이에 본고에서는 랜딩 페이지 솔루션 인스타페이지(Instapage)의 원문 ‘Outstream Video and the Future of Digital Advertising’을 기반으로 아웃스트림 동영상에 대한 개념 및 효과를 살펴보고, 아웃스트림 동영상 광고의 실효성과 활용 시 캠페인 기대 효과에 대한 이해를 확대하고자 합니다.
#DMC report
#아웃스트림동영상광고
#마케팅 소식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