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은 2017년에 엄청난 성장을 보였으며, 2018년에는 10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해는 콘텐츠 퍼포먼스를 최적화 하기 위해 더 많은 광고 옵션과 도구를 활용하고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초점을 맞춰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운영해야 하는데요.
당신의 2018년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도와줄 18가지 통계자료 'The State of Instagram Marketing 2018'을 번역본으로 제공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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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인스타그램 마케팅 관련 18가지 통계
The State of Instagram Marketing 2018
살짝만,
-기업의 81%는 게시물의 참여율이 인스타그램 마케팅 성공의 가장 좋은 척도라고 보고 있습니다.
-2017년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의 한 해였습니다. 이제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사용하는 것은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에서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2017년, 인스타그램은 팔로워가 10,000명 이상인 기업에게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클릭 가능한 링크를 추가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소개하였습니다.
-현재는 기업의 22%만 인스타그램에서 인플루언서를 활용하고 있지만 2018년에는 40%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중 이미지 광고는 여전히 가장 많이 사랑받고 있습니다
01 인스타그램 마케터는 어떤 사람들인가?
02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목표는 무엇인가?
03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성공은 어떻게 측정하는가?
04 인스타그램 콘텐츠
05 기업들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어떻게 사용하는가?
06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측정하는 지표는?
07 인플루언서 마케팅
08 기업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어떻게 활용하는가?
09 기업은 인플루언서를 어떻게 평가하는가?
10 인플루언서는 자신의 가치를 어떻게 평가하는가
11 인플루언서에 대한 보상
12 스폰서 게시글에 대한 공개
13 인스타그램 광고
14 인스타그램 광고 유형
15 인스타그램 광고를 어떻게 측정하는가
16 인스타그램 라이브
17 인스타그램 에이젼시
18 인스타그램 에이젼시는 어디에 가장 많은 시간을 쓰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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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출처 : later
*번역본 다운로드 : [openads] 2018년 인스타그램 마케팅 관련 18가지 통계_번역본.pdf*오픈애즈 회원이 되시면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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