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MEDIA AD ISSUE
* 네이버
- 맞춤 타겟/웹사이트 타겟/MAT 타겟 오픈
- 네이버 모바일 검색 홈 노출 가능 시간 확대
- 배너 하단 행동 유도 버튼 적용
* 카카오
- 비즈보드 '디스플레이 지면까지 노출 확대' 기능 오픈
* 구글
- YouTube CTV 지면 내 QR코드 확장 도입
* 메타
- 어드밴티지+쇼핑 캠페인의 타겟 리포팅 업데이트
- ‘프로모션 코드 강조 표시’ 기능 출시
- 페이스북 프로필 피드 광고 롤아웃 완료
* 틱톡
- Tiktok, Premium Product Solution 업데이트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