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의 매거진

미디어&마켓 리포트 2022년 1월 호

메조미디어 Insight M

2022.01.19 07:00
  • 1988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2
  • 0
*로그인 시, 해당 첨부 파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MARKET ISSUE
마이데이터 선점을 위한 마케팅 경쟁 치열
신사업으로 영토 확장하는 음원 플랫폼
새로운 진로 모색하는 1세대 이커머스 기업

MEDIA NEWS
인스타그램, 릴스 비주얼 답장 기능 출시
트위터, 탐색 페이지에서 동영상 기능 강화
SMR, 플랫폼 선택할 수 있도록 상품 구조 개편

MEDIA NEWS BRIEF

NEW MEDIA
하이클래스
학부모와 교사 간 채틸, 과제 및 결석 관리, 알림장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학급 소통 앱
전국 초등학교 가입률 99%로 초등생 또는 학부모 타겟 캠페인 집행 시 높은 효율 예상
ㆍ형태 : MO
ㆍ매체력 : 누적 회원수 160만명
ㆍ판매방식 : CPP
ㆍ상품 유형 : 배너

슥삭
대외활동, 공모전, 인턴 모집 공고 등의 정보를 관심사에 따라 추천해주는 대학생활 정보 앱
유저의 99%가 19~28세 대학생으로, MZ세대 타겟 캠페인 집행에 효과적
ㆍ형태 : MO
ㆍ매체력 : 누적 다운로드수 7.5만 회
ㆍ판매방식 : CPP
ㆍ상품 유형 : 배너

포켓CU
편의점CU의 공식 멤버식 앱으로 간편결제, 포인트 적립 및 제휴 할인 등의 기능을 제공
혜택형 이벤트와 신상품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 유저 보유
ㆍ형태 : MO
ㆍ매체력 : MAU 150만
ㆍ판매방식 : CPP
ㆍ상품 유형 : 배너

ㅣ자료출처  메조미디어 

 

  • #미디어&마켓
  • #마이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