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동영상 앱 IGTV 출시 : 브랜드/비즈니스를 위한 동영상 제작 팁 및 가이드라인
Instagram Announces IGTV : New guides and video idea tips for brand/business
최근, 인스타그램 전 세계 월간 사용자 수(MAU)가 10억명을 돌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수치는 지난해 9월, 집계된 8억명의 사용자보다 2억명 증가한 수치인데요,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수가 매년 약 2억명 이상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2012년 당시 페이스북이 인스타그램을 10억 달러(약 1조 1천억원)이라는 거금을 들여 인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큰 화제를 모았엇죠?
이제는 전 세계적으로 월간 사용자가 10억명, 기업 가치 1000억 달러라는 명실공히 세계 최고의 SNS로 자리잡았습니다.
이런 놀라운 성장을 보인 인스타그램이 최근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서비스 ‘Instagram IGTV’서비스를 론칭하면서 또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인스타그램이 출시한 IGTV에 대한 소개와 함께, 브랜드/비즈니스 마케터가 적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팁
그리고 IGTV 콘텐츠 제작 및 업로드 시 유의할 가이드라인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세계1주에서는 마케팅 성과의 향상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트렌드를 번역해드립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오픈애즈의 Full version 번역본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INDEX
01ㅣ 인스타그램, 동영상 앱 IGTV 출시
02ㅣ 브랜드/비즈니스 마케터를 위한 IGTV 아이디어 팁
03ㅣ IGTV 콘텐츠 제작 및 업로드 시 유의할 가이드라인 및 툴 소개
IGTV는
•모바일 퍼스트(Mobile first) : IGTV는 실제로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방식 – 세로형 & 풀스크린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심플 및 직관적(Simple and intuitive) : 앱을 열자마자 재생이 시작됩니다. 검색이나 탐색을 통해 시작할 필요 없이, 여러 작업 동시에 수행하기도 쉽습니다.
•큐레이션(Curated) : IGTV는 당신이 가장 사랑하고 인스타그램에서 이미 팔로우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들에게 우선적으로 집중합니다.
-
*번역본 다운로드 : [openads] 인스타그램 동영상 앱 IGTV 출시_브랜드,비즈니스를 위한 동영상 제작 팁 및 가이드라인.pdf*오픈애즈 회원이 되시면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