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은 이미 수 많은 광고로 포화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그 속에서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소재 제작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어떻게 눈에 띄는 소재를 만들어야 할 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안녕, 2018’ 트렌드 모음집’ 에서 전해드렸던 소셜마케팅 트렌드 중
‘Top 16 Facebook ad design trends of 2017’를 번역본으로 제공해드립니다.
2017년 가장 많이 사랑받은 16가지 페이스북 광고 디자인 트렌드를 살펴보고, 내년 전략에 반영해보세요
*로그인을 하시면, 오픈애즈의 Full version 번역본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2017년 페이스북 광고 디자인 트렌드 16
Top 16 Facebook ad design trends of 2017
살짝만,
페이스북 광고 디자인 트렌드 16
1. 그라데이션
2. 스탑 모션
3. 광고 카피 내에 목록
4. 긴 형태의 광고 카피
5. 인용과 리뷰
6. 고퀄리티의 브랜드 사진 및 동영상
7. 커스텀 일러스트레이션
8. 제품 패키지 및 언박싱
9. 콘텐츠 판매
10. 간소화 된 앱 스크린샷
11. 캐러셀을 활용한 제품 이미지
12. 연결되는 캐러셀
13. 비교
14. 데이터 시각화 및 비쥬얼 단서
15. 플랫 레이아웃
16. 재미있는 비쥬얼
-
-
자료 출처 : Mobile marketer
*번역본 다운로드 : [오픈애즈]2017년 페이스북 광고 디자인 트렌드 16_번역본.pdf*오픈애즈 회원이 되시면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단, 원문을 변경하지 않고, 비영리 목적으로 활용하며, 반드시 저작자를 표기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