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추천 트래픽 감소에 대응하기 위해
마케터가 할 수 있는 일
What Can You Do to Best Manage the Coming Declines in Facebook Referral Traffic?
지난 1월, 페이스북에서는 ‘가족과 친구를 중심으로 뉴스피드를 개편한다’는 소식을 전했고,
이로 인해 브랜드와 기업, 미디어의 도달범위, 동영상 시청시간, 추천트래픽이 크게 감소할 것이라고 예상되었습니다.
우리는 원하는 수준의 도달을 유지하고, 추천 트래픽 감소에 대응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페이스북은 2가지 조언을 하고 있습니다.
더 자주 게시하세요. 더 자주 게시한다고 모든 콘텐츠가 팔로워에게 보여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댓글을 유도하는 콘텐츠를 게시하세요. 부정적인 댓글도 '의미있는 상호작용'으로 인식됩니다.
*세계1주에서는 마케팅 성과의 향상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트렌드를 번역해드립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오픈애즈의 Full version 번역본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을 콘텐츠,
*번역본 다운로드 : [오픈애즈] 페이스북 추천 트래픽 감소에 대응하는 법_번역본.pdf*오픈애즈 회원이 되시면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