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벌써 1분기가 지나갔습니다.
하지만 이제 겨우 봄이 지났을 뿐, 우리에겐 아직 많은 시간이 남았는데요.
Adroll 에서 알려주는 2017년 퍼포먼스 마케팅 트렌드, 오픈애즈의 세계1주로 간편하게 확인해보세요 : )
*Full version 영문판과 번역본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STATE OF PERFORMANCE MARKETING 2017
Index
01 프로그래매틱 광고02 리타겟팅 광고03 모바일 마케팅04 이메일 마케팅05 성과 기여도 분석(Attribution)06 FULL-FUNNEL PERFORMANCE MARKETING
01 프로그래매틱 광고
- 마케팅 담당자 중 66 %는 "프로그래매틱 광고가 기존 미디어 바잉보다 ROI가 높다“고 응답했습니다.
- 마케터의 80 %는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02 리타겟팅 광고
-마케터의 42%는 마케팅 예산 중 가장 많은 부분을 리타겟팅에 투자합니다.
03 모바일 마케팅
-마케터의68%는 2017년에는 모바일 리타겟팅 에산을 늘릴 계획이라고 합니다.
04 이메일 마케팅
-마케터의 거의 70%는 사용자 행동을 기반으로 다이나믹한 이메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05 성과 기여도 분석
-마케팅 담당자의 75 %는 성과 기여도 분석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3 % 미만은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마케터의 65%가 single-click attribution model을 사용하고 있지만, 57%는 모델을 바꿀 계획이라고 합니다.
06 FULL-FUNNEL PERFORMANCE MARKETING
-마케터의 56 %이상이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리타겟팅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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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문판 다운로드 : [Openads] adroll-state-of-performance-marketing-17_Org.pdf
*번역본 다운로드 : [오픈애즈xAdroll] 2017퍼포먼스마케팅트렌드_번역본.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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