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큐레이션

[세계1주] 2017년 업계 데이터 트렌드 5가지와 2018년 전망_Top 5 Data Trends from 2017, and What They Mean for 2018

오픈애즈

2018.01.03 1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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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은 그 어느 해보다 모바일’ 분야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둔 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그나글로벌(MagnaGlobal)에 따르면, 2017년 올해 모바일 광고비가 39% 증가하였으며,

 2018년에는 추가 27%의 성장률을 보이며 전체 디지털 광고비의 62%의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8년에도 모바일 광고 시장은 더욱 커질 것이며그 안에서 마케터들간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입니다.

기존 보다 더욱 통합적이고 성공적인 캠페인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데이터의 트렌드를 분석하고 캠페인을 설계할 필요가 있을 것인데요.

이번 Top 5 AppsFlyer Industry Data Trends from 2017, and What They Mean for 2018의 번역본은

모바일 마케터를 위한 데이터 트렌드에 대한 2017년의 성찰과 2018년의 캠페인 전략 시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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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업계 데이터 트렌드 5가지와 2018년 전망

Top 5 Data Trends from 2017, and What They Mean for 2018  


살짝만, 


2017년 데이터 트렌드 및 2018년 전망

|  2018년, 이용자들은 앱스토어에서 30% 더 많은 돈을 지출할 것이며, 이는 1,100억 달러(약 118조원) 이상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앱애니)

|  이용자들은 하루 평균 2.5시간을 모바일 앱에서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대부분 소셜 및 메시지 카테고리의 앱들이 주로 해당이 되지만, 여전히 다른 카테고리의 앱에서도 시간의 절반의 이상을 소비합니다. 페이스북은 사용자들의 1위 앱으로써 하루 평균 17분 이상 사용되고 있습니다.(이마케터, 컴스코어)

|  40%의 스마트폰 이용자들은 한달에 최소 20개의 다른 앱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컴스코어)

  

 

01 어려워진 자연적인 앱 발견(organic app discovery)은 마케팅 투자 증가 초래

02 지표의 초점이 변하면서 앱 인게이지먼트는 더욱 향상

03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 매출은 올랐지만매체 단가 또한 상승

04 부정광고(Ad fraud): 쫓고 쫓기는 게임

05 구글애플트위터는 급성장페이스북은 여전히 부동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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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출처 : Appsflyer

 

  

*번역본 다운로드 : [오픈애즈xAppsflyer]2017년 업계 데이터 트렌드 5가지와 2018년 전망.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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