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큐레이션

세계1주, 도달을 높여주는 2018년 페이스북 광고 트렌드 4

오픈애즈

2018.01.24 2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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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페이스북 페이지의 도달율이 크게 감소하는 것을 체감할 뿐 아니라, 

'기사'보다 '가족과 친구'의 콘텐츠를 뉴스피드에 우선적으로 노출한다는 정책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는데요. 

 

2018년에는 페이스북 광고 플랫폼의 더 많은 변화가 예상됩니다. 

잠재 고객 도달을 높여줄 수 있는, 2018년 가장 중요한 페이스북 광고 트렌드 4가지를 번역본으로 제공해드립니다. 

 

*해당 콘텐츠는 '안녕 2018'에서 큐레이션해드린 '2018 Trends in Facebook Advertising That Will Help You Reach Prospects'의 번역본입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오픈애즈의 Full version 번역본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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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 고객 도달을 높여주는 2018년 페이스북 광고 트렌드 4

2018 Trends in Facebook Advertising That Will Help You Reach Prospects 

 

 

살짝만,

 

01 페이스북 동영상 광고의 중요성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하루에 1억 시간 이상의 동영상을 시청하는데요. 평균적으로 페이스북에서 동영상은 사진보다 유기적 도달율이 135% 더 높습니다.

또한, 사람들은 텍스트보다 동영상을 7배 더 잘 기억하기 때문에 당신의 메시지를 더 잘 각인시킬 수 있습니다.

 

02 다양해진 광고 유형

아직도 링크 광고만 사용하고 있다면, 슬라이드, 슬라이드 쇼, 컬렉션, 캔버스, 다이나믹, 링크, 리드 등 다양한 유형을 적용해보세요.

 

03 페이스북은 페이스북 플랫폼에 머무는 것을 좋아합니다.

리드광고와 콜렉션 광고 같은 광고 유형은 잠재 고객이 브랜드와 상호작용할 때 페이스북 인앱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형태입니다. 이 기능은 마케팅 퍼널에서 번거로움과 거부감을 크게 줄여주며, 단순한 프로세스 덕분에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전환시킬 수 있습니다.

 

04 필수가 된 유료광고

페이지의 유기적 도달이 감소하고, 잠재고객에게 콘텐츠를 노출할 수 있는 확률이 줄어들었기 때문에 ‘노출’ 시키기 위해 유료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을 집행하는 것이 필수가 되었는데요. 또한, 광고 타겟팅을 세밀하게 조정하여 관련성과 ROI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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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출처 : strategic marketing group

  

*번역본 다운로드 : [openads] 도달을 높여주는 2018 페이스북 광고 트렌드4.pdf

*원본 바로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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