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의 매거진

[메조미디어] 주목할 만한 브랜디드 콘텐츠 사례

메조미디어 Insight M

2018.03.15 01:33
  • 8822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7

 

주목할 만한 브랜디드 콘텐츠 사례   

브랜디드 콘텐츠의 경쟁력과 최신 트렌드 

 



01 왜 브랜디드 콘텐츠인가?
디지털 매체 보편화로 인해 브랜드와 소비자의 상호적인 커뮤니케이션 가능
소비자가 콘텐츠 안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의 장점을 이해하는 브랜디드 콘텐츠가 최근 각광

브랜디드 콘텐츠의 효과
브랜디드 콘텐츠에 노출된 소비자 중 제품 관심 및 실제 구매 의향을 보이는 비중 高
2018년 주목해야 할 디지털 마케팅 방식으로 브랜디드 콘텐츠 1위 선정

브랜디드 콘텐츠의 트렌드
브랜디드 콘텐츠의 퀄리티 제고, 활발한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 콘텐츠 다양화 등이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


02 유형별 브랜디드 콘텐츠 사례
#1인 미디어 - 코파소서(코덕들의 파우치 소개서) / 에뛰드하우스xPONY
#뮤직비디오 - 더블에이xOK Go
#웹 드라마 - 셀더마 '29gram'
#웹 드라마 - 이마트 '나의 소중한 세계'
#웹툰 - 임페리얼 '4버디스'
#단편영화 - 네슬레 '장옥의 편지'
#게임 - U.S. Air Force Special Operations: Nightfall
#프로그램 - tvN 강식당x디지털 캠페인

03 추천 플랫폼 및 광고 상품 제안
페이스북 - 페이지 포스트 광고
유튜브 - 트르뷰 디스커버리 광고
브라이트 - CJ E&M x 메조미디어


ㅣ자료출처 메조미디어 


  • #콘텐츠사례
  • #메조미디어
  • #브랜디드콘텐츠
  • #마케팅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