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마이크로 인플루언서가 주목받는 이유
Why MICRO-INFLUENCER Marketing is ‘The Game’ in 2018
인스타그램 월 이용자가 7억 명을 넘어가면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비용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팔로워가 100만 명이 넘는 계정은 하나의 스폰서 게시물에 대해 50000달러 이상을 벌 수 있다고 하는데요.
사실, 팔로워에 대한 좋아요와 댓글의 비율은 계정의 팔로워가 약 1000명 일 때 최고 수준이며, 10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넘어가면 참여비율은 평평해진다고 합니다.
특히, 최근에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와 3000명 이하의 팔로워를 가진 계정을 활용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라고 하는데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가 주목받는 이유와 활용하는 방법, 문제점과 그 해결방안까지 'Why MICRO-INFLUENCER Marketing is ‘The Game’ in 2018' 번역본에서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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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짝보기,
1. 마이크로 인플루언서가 중요해지는 이유
-66% 더 높은 참여
-참여 대비 6.7배 더 효율적인 가격
-평균 고객에 비해 주당 22.2배 더 많은 소통
2.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활용방법
1)마이크로 인플루언서 팬을 브랜드의 ‘대변인’으로 바꾸세요.
2)마이크로인플루언서들에게 이야기하게 하세요.
3)장기적으로 캠페인을 지속하세요.
3.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관련성있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찾기 어렵다는게 가장 큰 문제점입니다.
브랜드에 적절한 인플루언서를 잘 검색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1)당신의 비즈니스 계정을 팔로우하는 사람들부터 시작하세요.
2)해시태그를 사용하세요.
3)지역의 인플루언서를 검색하세요.
4)검색을 자동화하세요.
4.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더 어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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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고민하고 있다면,이런 무료 컨퍼런스는 어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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