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브랜드가 경쟁하는 모바일 쇼핑 앱, 그러나 소비자의 선택을 받는 이유는 저마다 다릅니다.
11번가를 사용하는 소비자는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 쿠팡은 `빠른 배송`, 네이버 쇼핑은 `간편한 결제` 때문에 해당 앱을 주로 이용한다 답했습니다.
이번 모바일 쇼핑 트렌드 리포트에서는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종합쇼핑몰로 카테고리를 나누지 않고 쇼핑 앱 이용 순위를 물어보았습니다. 펼쳐놓고 보니 일상에서 주로 사용하는 브랜드가 무엇인지 좀 더 선명하게 그려집니다.
주로 사용하는 모바일 쇼핑앱으로 꼽힌 1위, 리포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사 내용: 모바일 쇼핑 시장의 트렌드 점검
조사 대상: 20~40대 남녀 1,000명
조사 기간: 2018. 3.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