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데이터로 애드워즈 리타겟팅 광고 집행하기
4 Ways to Combine Audiences Across Facebook & AdWords
페이스북과 구글,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이 두 가지의 광고 매체는 거의 필수불가결한 존재이면서
소위 요즘 퍼포먼스 마케터라면 운영할 수 있는 주요 매체들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두 매체의 특장점 중 하나는 광고주 캠페인 진행 시
다양한 고급 기능의 오디언스 타겟팅 옵션을 제공하여, 이를 적극 활용하여 보다 나은 마케팅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구글 애드워즈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사용자 데이터(Remarketing Lists for Search Ads : RLSAs)를 대상으로 하는 키워드를 사용할 수 있는 능력에 있으며,
페이스북은 핵심 타겟 옵션으로 광고주에 데모그래픽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최고의 성과를 거둔 페이스북 사용자를 구글 RLSAs를 통해 애드워즈로 전환하고, 적절한 예산을 분배하고 ROAS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페이스북의 오디언스와 RLSAs를 같이 활용하여 캠페인의 타겟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4가지의 간단한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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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EX
01ㅣ 페이스북 오디언스 타겟팅의 힘
02ㅣ 검색과 소셜 오디언스의 결합
03ㅣ 페이스북 오디언스 애드워즈로 변환하는 4가지 방법
04ㅣ 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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