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2019년 1월 광고 집행 금액 및 트래픽 리포트

DMC미디어

2019.03.04 21:11
  • 734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2019년 1월 온라인 총 광고비는 2018년 1월 대비 약 -11.3% 감소한 463.3억원으로 전망됐습니다. 전체업종 중 ‘서비스’ ‘관공서 및 단체'에서 전월 대비 각각 25억, 20억 이상 큰 감소세를 보였습니다. 온라인 상위 검색어의 경우 2019년 1월에는 연말정산 기간으로 인해 '연말정신' 관련 키워드가 다수 랭크되었으며, 최다 검색어는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유튜브’가 차지했습니다.

 

본 보고서는 2019년 1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집행 금액 및 트래픽에 관한 보고서 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DMC report
  • #DMC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