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Target Audience Report BASIC_20s>는 통계청 및 각종 국가기관에서 발간한 최신 자료 및 최근 1년 동안 DMC미디어에서 수행한 소비자 서베이를 바탕으로 20대 오디언스의 최신 디지털 서비스 이용 행태를 분석한 자료이다. 우리나라 20대 일반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외 ‘인터넷 쇼핑’, ‘인터넷 동영상’, ‘소셜 미디어’, ‘포털 사이트’ 총 4가지 영역에서 20대 남녀의 서비스 이용 행태를 전체 2059세 이용자 집단과 대조하여 기술하고 있다.
DMC리포트(www.dmcreport.co.kr) 30대, 40대 50대 타겟 오디언스 리포트 요약본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