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의 가능성을 보여준 본디 💭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가장 핫한 앱 하나를 꼽자면 '본디(Bondee)'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본디는 싱가포르 IT 스타트업인 메타드림이 출시한 소셜 어플리케이션으로 '찐친(진짜 친구)들의 메타버스 아지트'를 내세우고 있습니다. 엔데믹으로 메타버스에 대한 열기가 수그러들었다는 평가가 나오던 중 메타버스 기반의 소셜 어플리케이션인 본디가 새롭게 등장하며, 메타버스의 미래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본디가 MZ세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게 된 이유와 독특한 특징은 무엇일까요? 이번 비주얼 리포트 56호에서는 빅데이터를 통해 본디를 알아보고 메타버스의 미래 가능성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최근 3년간 메타버스에 관한 언급량 추이
💡기존 메타버스와 다른 본디(Bondee)의 특징
💡사용자들이 인식하는 본디의 인기 요인 3가지
💭 💭 💭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포트 자료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비주얼 리포트 구독하기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