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도파악 #타겟메시징 #숏폼 #리뷰 #데이터
‘고객 중심 이커머스 마케팅을 실행하는 5가지 방법’
웨비나에 마케터님을 초대합니다.
마케팅 성과 저하로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이커머스 각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는 5개 기업이 모였습니다. 검색을 통한 자연유입, 데이터 및 리뷰 활용과 모바일 중심 비주얼 전략까지!
이번 웨비나에서 숏폼, 리뷰, 브랜드 차별화, 인텐트 마케팅등 4세대 커머스 시장의 변화를 주도하는 키워드를 주제로 성공적인 이커머스 운영 퍼포먼스를 위한 전략을 공유드릴 예정입니다.
단계별 마케팅 전략과 함께 다양한 팁도 확인하며 고객 중심으로 이커머스 마케팅을 실행하는 방법을 얻어 가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광고 성과가 떨어져 고민이신 분
●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신 분
● 유입과 전환 성과를 동시에 개선하고 싶으신 분
● 리뷰 활용을 통해 유입부터 전환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싶으신 분
● 데이터를 마케팅에 200% 활용하고 싶으신 분
💡 Agenda
1. 우리가 찾던 꿈의 고객이 스스로 걸어 들어오게 만드는 인텐트 마케팅 전략
2. 브랜드 범람의 시대, 우리 브랜드만의 차별화 메시지 전략
3. 숏폼에 빠진 ‘Z세대’를 사로잡는 이커머스 전략
4.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숏폼 영상 리뷰 마케팅 전략
5. MKT & Growth & CRM 마케팅팀 함께 일하기
📌 Information
● 일시 : 2023년 3월 30일 (목) 오후 2~4시
● 장소 :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ZOOM)
● 참가비 : 무료
● 참여 방법 : 웨비나 참여 링크를 통해 접속 (신청시 작성해주신 메일 주소로 참여 링크를 전달드립니다)


모든 접점에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세요.
세계 최고의 ‘크로스채널 고객 경험 플랫폼’ 인사이더(Insider)가 함께합니다.
인사이더는 흩어진 고객 데이터를 통합, 분석하여 AI 세그먼테이션을 기반으로 개인화, 추천, 메시징 등을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크로스채널 고객 경험 플랫폼’입니다.
분석 | 개인화 | 추천엔진 | CDP | CRM 마케팅 자동화 | 크로스채널 메시징 | AI·ML 세그먼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