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중의 관심은 ‘광고 모델’과 ‘완성된 광고’보다, 광고 모델이 발탁된 ‘배경‘과 광고 모델과 브랜드와의 ‘에피소드’가 주목 받고 있으며 이러한 트렌드를 브랜드의 스토리텔링에 적극 활용되고 있음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DMC_TBTT20230007] 설득력과 몰입도를 갖춘 광고 모델 비하인드 스토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성공 요소로 부상.pdf 파일 다운로드
#브랜딩
#비하인드 스토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