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설득력과 몰입도를 갖춘 광고 모델 비하인드 스토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성공 요소로 부상

DMC미디어

2023.03.24 08:00
  • 1054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최근 대중의 관심은 ‘광고 모델’과 ‘완성된 광고’보다, 광고 모델이 발탁된 ‘배경‘과 광고 모델과 브랜드와의 ‘에피소드’가 주목 받고 있으며 이러한 트렌드를 브랜드의 스토리텔링에 적극 활용되고 있음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DMC_TBTT20230007] 설득력과 몰입도를 갖춘 광고 모델 비하인드 스토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성공 요소로 부상.pdf 파일 다운로드
  • #브랜딩
  • #비하인드 스토리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