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중의 관심은 ‘광고 모델’과 ‘완성된 광고’보다, 광고 모델이 발탁된 ‘배경‘과 광고 모델과 브랜드와의 ‘에피소드’가 주목 받고 있으며 이러한 트렌드를 브랜드의 스토리텔링에 적극 활용되고 있음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DMC미디어의 생각
설득력과 몰입도를 갖춘 광고 모델 비하인드 스토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성공 요소로 부상
최근 대중의 관심은 ‘광고 모델’과 ‘완성된 광고’보다, 광고 모델이 발탁된 ‘배경‘과 광고 모델과 브랜드와의 ‘에피소드’가 주목 받고 있으며 이러한 트렌드를 브랜드의 스토리텔링에 적극 활용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