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리포트

나스리포트 340호_디지털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

나스미디어

2023.04.28 08:00
  • 1259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보고서 전문은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하단 링크 클릭▼)

[나스리포트 340호_디지털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 보러가기

   

 4월 MEDIA AD ISSUE 

* 네이버

- 성과형DA, 앱 전환 추적 SDK 출시


* SMR

- 2023년 정규시즌 프로야구 생중계 패키지 출시

- 삼성TV플러스, LG Channel 노출 CTV 신규 상품 출시


* 구글

- CPM 마스트헤드 브랜드 리프트 서베이 (BLS) 4월부터 사용 가능


* 메타

- 인스타그램, Click to Direct Lead Gen Ads 출시


* 넷플릭스

- 첫 시청 노출(First Impression) 타겟팅 정식 출시

- 성/연령 타겟팅 Beta 오픈 (23.03~)

- 넷플릭스 TOP10 타겟팅 Beta 오픈 (23.02~)


* 틱톡

- Story Selection 기능 런칭 안내 (R&F Only)

- 최적화 목표(15초 고관여 조회) Beta 오픈


* 트위터

- 크리에이티브 A/B 테스트 안내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광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