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고는 소비자 인식에 기반한 국내 ‘증권사’ 브랜드 경쟁 현황 탐색의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기본적인 위상 파악에 필요한 브랜드 인덱스(인지도, 선호도, 주목도)는 물론, 그 외 브랜드별 커뮤니케이션 현황 점검 및 심층 이해를 돕는 각종 포지셔닝 분석을 담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DMC미디어의 생각
2023 BRAND INDEX REPORT_증권사
본 고는 소비자 인식에 기반한 국내 ‘증권사’ 브랜드 경쟁 현황 탐색의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기본적인 위상 파악에 필요한 브랜드 인덱스(인지도, 선호도, 주목도)는 물론, 그 외 브랜드별 커뮤니케이션 현황 점검 및 심층 이해를 돕는 각종 포지셔닝 분석을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