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1
#마케팅 트렌드 #체험
📣 LG전자, 주방가전 체험 마케팅 강화
LG전자가 고객이 제품 가치와 편리함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프리미엄 주방가전 체험 마케팅을 강화합니다.
LG전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LG 디오스 쿠킹 클래스'에 참여할 고객을 모집합니다. 쿠킹 클래스는 고객이 직접 LG 프리미엄 주방가전을 이용해 음식을 만들어 보는 행사입니다. LG전자는 올해 행사를 지난해보다 2배 이상 늘렸다. 분기별 테마에 맞춰 매달 1~2회씩 올해 총 15회 진행합니다. 올 한 해 동안 LG전자는 ABC쿠킹스튜디오, 오키친 스튜디오, CJ더키친, 로얄멜팅클럽 등 4개 제휴사와 협업해 쿠킹 클래스를 운영합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솔루션마케팅담당 윤성일 상무는 "요리를 즐겁게 해주는 LG 주방가전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더 많은 고객들이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비즈니스 #데이터
📣 스토어링크-메조미디어, 데이터 마케팅 서비스 협력
#비즈니스 #AI
📣 네이버, 외국 정부에 맞춤형 AI 모델 제공한다
🌞'어제 아침'으로 되돌아가기>
📣 대학생이 뽑은 Z세대 트렌드 6가지는?
📣 네이버 검색, 카카오 카카오톡 확 바뀐다
📣 카카오, 전국 100개 시장에서 ‘우리 동네 단골시장 프로젝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