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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AI
📣 망고보드, AI로 이미지를 만드는 기능 출시
디자인 사용에 적합한 한국인 사진도 AI로 만들 수 있습니다.
디자인·동영상 제작 플랫폼 ‘망고보드’는 AI로 이미지를 만드는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텍스트를 입력하면 AI가 이미지를 만들어 주는 이 기능은 망고보드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무료로사용할 수 있습니다. 망고보드에서는 디자인 작업 활용에 더욱 적합한 이미지들을 AI로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의 유사한 서비스들과 차이가 있다고 망고보드 관계자는 밝혔습니다. 특히 사진 스타일의 한국인 이미지까지 깔끔하게 만들 수 있으며 이를 초상권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망고보드에서는 이미 AI로 만든 약 6천개의 이미지들도 ‘AI 갤러리’에 모아서 제공합니다.
#미디어 트렌드 #메타버스
📣 '가치 소비' 열풍 이끈 '올리브영 클린뷰티'
CJ올리브영은 '올리브영 클린뷰티' 선정 브랜드의 누적 매출이 50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2020년 6월 첫선을 보인 이후 3년이 채 되지 않은 기간 동안 일궈낸 성과인데요.
올리브영은 올리브영 클린뷰티라는 자체 기준을 정립해 건강한 성분과 더불어 지구와 공존하기 위한 노력을 하는 화장품 브랜드를 발굴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유해 성분을 배제한 화장품이라는 일반적 의미의 클린뷰티에서 한 발 나아가 동물 친화적이거나 친환경적 노력을 펼치고 있는 브랜드를 선정합니다. 올리브영 클린뷰티는 팬데믹 기간 뷰티 시장에서의 가치소비 트렌드를 이끌며 더 가파르게 성장했는데요. 올리브영 클린뷰티는 올해도 성장을 지속해 연간 30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할 전망이라고 합니다. 올리브영은 클린뷰티가 트렌드를 넘어 화장품 업계의 표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시장 확대를 위한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마케팅 트렌드 #컬러 마케팅
📣 삼성전자, 中 MZ세대 사로잡은 '컬쳐 마케팅' 눈길
삼성전자가 영화, 예술을 연계한 다양한 컬쳐 마케팅을 통해 중국 MZ(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 소비자 사로잡기에 나섰습니다.
삼성전자는 중국 상해 디즈니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갤럭시 S23 울트라로 촬영한 단편 영화 공개 후 열흘 만에 2억5000만뷰를 돌파했는데요. 지난달 20일 공개된 이 영화의 제목은 '환상적인 밤의 랩소디(Fantastic Night Rhapsody, 奇幻夜狂想曲)'이며, 갤럭시 S23 울트라로 전체 장면이 촬영되었습니다. 삼성전자는 현지 소셜 채널을 통해 영화 본편, 메이킹 필름,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화는 디즈니 최초로 상해 디즈니랜드를 배경으로 하며, 미키·미니 마우스, 토이 스토리 등 다양한 디즈니 인기 캐릭터가 영화에 등장해 MZ세대의 동심을 자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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