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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조미디어 X CJ AI CENTER] AI를 통한 개인맞춤형 서비스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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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컨설팅 회사 McKinsey&Company의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76%가 '개인화된 브랜드에서 구매를 고려할 가능성이 더 높다'라고 응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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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들의 취향은 날로 세분화되고 있고,
이를 충족시켜주는 기업과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선택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기업들은 소비자 한 명, 한 명의 취향과 관심사에
정확히 가닿기 위해 AI 기술 도입에 열을 올리고 있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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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의 계열사인 메조미디어와 CJ AI CENTER가 공동 기획한 이번 리포트를 통해
엔터테인먼트(CGV), 광고/마케팅(CJ ONE), 이커머스(대한통운) 등
다양한 계열사에 적용된 AI CENTER의 사례들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ㅣ자료출처 메조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