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비.]🤫는 마케터를 위한 트렌드 인사이트 리포트로 매월 이슈가 되는 한 가지의 주제를 선정,
TMCK DDA(Digital Data Analysis) 시스템을 통해 디지털 상에서 발생하는 소비자의 리얼 데이터를 분석, 마케터를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트렌드 리포트입니다. 👉 남들이 모르는 마케팅 대외비! 구경하러 가기
하기 내용은 [대외비.] 6월 호 내용을 발췌하였습니다.
① 지금 대한민국은 수제버거 전쟁 중💥
② 수제버거를 구매하는 브랜드별 이유는❓
③ 수제버거에 대한 브랜드별 후기👍👎
④ 브랜드에 따라 다른 수제버거 구매 방식🛒
⑤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인기 메뉴들🍔🍟🥤
⑥ 파이브가이즈 국내 상륙 : 기대반, 우려 반
⑦ 오늘의 대외비 마케터의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