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트렌드

한섬, 웹드라마 ‘어른애들’ 공개…드라마 화제성이 제품에 대한 관심으로 연결돼 자연스러운 홍보 효과 거둬

2023.08.04 08:00
1556
0
0

최근 한섬이 공개한 웹드라마 ‘어른애들’은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며 MZ세대 중심으로 화제성을 이끌어 냄

이는 제품에 대한 관심으로 연결돼 매출 증대 및 신규 고객 유입까지 이어지는 선순환 효과가 발생함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IRMS20230017] 한섬, 웹드라마 ‘어른애들’ 공개…드라마 화제성이 제품에 대한 관심으로 연결돼 자연스러운 홍보 효과 거둬.pdf 파일 다운로드
#마케팅 사례 #한섬 #웹드라마 #MZ세대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