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디지털 전환 속 아날로그의 인기 요인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전환 속에서 귀찮음과 비효율성을 추구하는 아날로그 제품과 서비스가 다시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시간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여기는 시성비 시대 속에서 느림과 불편함을 추구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번 비주얼리포트에서는 아날로그 제품과 서비스의 인기 요인을 빅데이터로 분석하고, 이를 적용한 마케팅 사례를 함께 제시했습니다.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비효율성과 느림을 추구하는 아날로그 제품의 인기
✅ 아날로그 감성을 통해 OO을 찾는 젊은 세대
✅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확산된 마케팅 사례

💭 💭 💭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포트 자료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비주얼 리포트 구독하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