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네이버/카카오

광고대행사는 어떤 온라인 광고를 다룰까? : 네이버편(2) | 지아이코퍼레이션

651
1
0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전문 온라인 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의 퍼포먼스 마케터 Annie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국내 최대 주요 포털사이트 네이버 매체의 검색광고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광고하면 디스플레이 광고를 빼놓을 수 없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광고대행사는 어떤 온라인 광고를 다룰까?

 

네이버편(2), 디스플레이 광고편!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그 중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GFA)와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NOSP) 관련하여 자세히 알아볼게요!

 

 

네이버 광고(2) :: 디스플레이 광고

출처: 네이버 광고 상품 가이드 https://displayad.naver.com/advertisement 

 

< 네이버 광고(2)-1.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는, 다양한 타겟팅 전략실시간 광고 운영으로 높은 광고 효율 실현이 가능한 광고입니다!

 

아래에 노출지면을 함께 살펴볼게요!☺🎵

 

▪ 스마트채널

모바일 뉴스, 연예, 스포츠판 등 지면 최상단에 노출되는 상품으로 얇은 띠 형태의 배너로 비즈니스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 이미지 배너

 

▪ 네이티브 배너

 

▪ 피드

 

▪ 동영상

네이버TV, 스포츠 등의 지면 내 캠페인 목표에 적합한 타겟에게 동영상 메시지를 전달하여 광고 효율을 극대화 합니다.

 

 

< 네이버 광고(2)-2.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 >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는, 말 그대로 노출이 '보장'되는 광고인데요,

네이버 모바일과 PC 내 다양한 지면들에 안정적으로 노출되는 광고 상품입니다!

 

그럼 노출되는 지면을 살펴볼까요?🙋‍♀️🎵

 

▪ 배너

가장 많이 접하는 배너광고로는 타임보드를 꼽을 수 있는데요,

네이버 PC 메인 상단 영역에 고정 노출되는 광고로 1일 24개의 시간대 중 최적의 시간대를 선택하여 집행할 수 있습니다.

 

<타임보드> 

 

<롤링보드>

 

아래의 모바일 스페셜DA 광고도 많이 보셨을텐데요!

모바일 메인 검색 홈 페이지 내 가장 주목도가 높은 위치에 노출되는 광고로 단기간 내 높은 광고 노출수와 브랜딩 임팩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페셜DA>

 

 

*리치미디어 배너

리치미디어 배너 광고는 풍성한 크리에이티브 요소를 활용해 보다 창의적인 메시지 전달이 가능합니다.

 

 <타임보드 동영상 AutoPlay>

 

<스페셜DA 프리미엄형>

 

 

 

*동영상

인스트림형, 아웃스트림형, 생중계 패키지의 형태로 나눠지며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생생한 영상 광고를 전달합니다.

 

<인스트림형> 

 

 

국내 주요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 매체에 굉장히 많은 형태의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이 있는 것을 확인하였는데요,

 

우리 브랜드의 목표에 맞는 광고 상품이 어떤 것일지 고민해보고 선택하는 것이 비용 대비 효율적인 광고 운영이 가능하겠죠!🙆‍♀️🎵

 

 

다음 시간에도 유익한 마케팅 정보를 듬뿍듬뿍 담아 가져올게요!🙌👑✨

 

이상, 퍼포먼스 전문 온라인 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 Annie였습니다!🙋‍♀️💜

 

#광고대행사 #온라인광고 #네이버광고 #디스플레이과고 #배너광고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