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시, 해당 첨부 파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빠른 습득력으로 영향력을 발휘하는 세대 50대
전 연령중 TV 시청 시간이 가장 긴 50대에게 TV라는 전통 매체는 여전히 효과적입니다.
또한 자신에게 필요한 것이라면 부지런히 학습하는 특성도 있어, 새롭게 등장한 모바일 환경에도 빠르게 적응했습니다.
현재와 과거 모두를 포용하며, 경제적 여유도 있는 50대는 자신들만의 소비 트렌드를 구축한 ‘新 소비권력’입니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50대들이 주로 이용하는 미디어는 무엇이고, 어떠한 정보를 주로 탐색하는지,
더 나아가 효과적인 광고 유형과 광고 반응 요소에 대해 살펴봄으로써 50대 타겟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메조미디어] 2023 타겟 분석 리포트
-
20대가 가장 자주 이용하는 숏폼 플랫폼은 무엇일까요?
10대는 동영상 미디어에서 주로 무엇을 시청할까요?
40대가 제품을 구매하는데 가장 크게 영향을 미치는 광고는
키워드 광고일까요, 인플루언서 광고일까요?
-
10대부터 50대까지 연령대별 미디어 이용 행태를 확인할 수 있는
메조미디어 2023 타겟 리포트를 발간합니다.
-
우리의 타겟을 어디에서 만날 수 있는지,
그곳에서 그들은 어떤 콘텐츠를 소비하는지, 어떤 광고가 효과적인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파일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ㅣ자료출처 메조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