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DMC report] 2018년 4월 신상품 및 신규 매체 리포트_링크드인/KBO

2018.05.25 23:18
1182
0
0

SNS 신규 매체로는 구인구직 SNS 플랫폼 ‘링크드인’이 네이티브형 동영상 형태로 노출되는 동영상 광고 상품을 출시했으며, 모바일 신규 상품으로는 한국야구위원회 ‘KBO’가 공식 모바일 앱을 통해 앱 내 주요 지면 배너, 전면 팝업, App Push 등 캠페인 목적에 따른 다양한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본 보고서는 해당 월에 신규로 출시되는 상품 및 신규 매체에 대한 특징과 효과를 요약 정리함으로써, 신규 광고 상품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하고 미디어 상품의 변화를 파악하기 위해 제작된 보고서로, 2018년 4월 온라인 및 모바일의 신상품 및 신규 매체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2018년 4월 종합리포트

 

#링크드인 #DMC미디어 #신규매체 #신규상품 #KBO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