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비.]🤫는 마케터를 위한 트렌드 인사이트 리포트로 매월 이슈가 되는 한 가지의 주제를 선정,
TMCK
DDA(Digital Data Analysis) 시스템을 통해 디지털 상에서 발생하는 소비자의 리얼 데이터를 분석, 마케터를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트렌드 리포트입니다. 👉 남들이 모르는 마케팅 대외비! 구경하러 가기
하기 내용은 [대외비.] 8월 호 내용을 발췌하였습니다.
① 올해 음료 시장의 가장 핫한 스타 플레이어, 제로 음료🥤
② 잘 나가던 제로 음료 시장에 들이 닥친 아스파탐 논란?😲
③ 사람들은 정말 제로 음료 시장을 등졌을까?🤔
④ 브랜드와 소비자가 부정 이슈를 대하는 자세 📙
⑤ 오늘의 대외비 마케터의 제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