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트렌드

광고형 요금제 출시로 흑자 전환 꿈꾸는 티빙(TVING), 이용자의 광고 수용도 제고가 관건

2023.09.08 08:00
1855
0
0

지난 8월 10일, CJ ENM 2분기 실적 발표에서 티빙(TVING) 은 ‘비즈니스 모델 다각화’ 계획을 발표했다.
지난해 11월, 광고형 요금제를 도입해 성공적으로 안착시켜 수익화 개선과 가입자 확보에서 성과를 낸  넷플릭스(Netflix)의 행보를 벤치마킹 하려는 의도로 풀이된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DMC_TBTT20230016] 광고형 요금제 출시로 흑자 전환 꿈꾸는 티빙(TVING), 이용자의 광고 수용도 제고가 관건.pdf 파일 다운로드
#미디어 트렌드 #티빙(TVING) #광고형 요금제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