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10일, CJ ENM 2분기 실적 발표에서 티빙(TVING) 은 ‘비즈니스 모델 다각화’ 계획을 발표했다.
지난해 11월, 광고형 요금제를 도입해 성공적으로 안착시켜 수익화 개선과 가입자 확보에서 성과를 낸 넷플릭스(Netflix)의 행보를 벤치마킹 하려는 의도로 풀이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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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MC미디어의 생각
광고형 요금제 출시로 흑자 전환 꿈꾸는 티빙(TVING), 이용자의 광고 수용도 제고가 관건
지난 8월 10일, CJ ENM 2분기 실적 발표에서 티빙(TVING) 은 ‘비즈니스 모델 다각화’ 계획을 발표했다.
지난해 11월, 광고형 요금제를 도입해 성공적으로 안착시켜 수익화 개선과 가입자 확보에서 성과를 낸 넷플릭스(Netflix)의 행보를 벤치마킹 하려는 의도로 풀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