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8월, KFC 캐나다는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자사의 오래된 감자튀김에 대한 장례식 캠페인을 진행함
이는 소비자의 혹평을 솔직하게 인정함으로써, 인간적인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구축하고 위기를 기회로 전환한 사례로 평가됨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DMC미디어의 생각
KFC, ‘감자튀김 장례식’ 캠페인 진행…브랜드 약점을 인정하고 인간적 이미지를 구축하여 위기를 기회로 전환
올해 8월, KFC 캐나다는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자사의 오래된 감자튀김에 대한 장례식 캠페인을 진행함
이는 소비자의 혹평을 솔직하게 인정함으로써, 인간적인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구축하고 위기를 기회로 전환한 사례로 평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