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KFC, ‘감자튀김 장례식’ 캠페인 진행…브랜드 약점을 인정하고 인간적 이미지를 구축하여 위기를 기회로 전환
2023.09.15 08:00
올해 8월, KFC 캐나다는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자사의 오래된 감자튀김에 대한 장례식 캠페인을 진행함
이는 소비자의 혹평을 솔직하게 인정함으로써, 인간적인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구축하고 위기를 기회로 전환한 사례로 평가됨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IRMS20230020] KFC, ‘감자튀김 장례식’ 캠페인 진행…브랜드 약점을 인정하고 인간적 이미지를 구축하여 위기를 기회로 전환.pdf 파일 다운로드
#마케팅 사례
#KFC
#브랜딩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