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레는 연말,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마케팅 🎅
고물가과 고금리의 장기화로 세계 경기 둔화가 우려되고 있지만, 크리스마스 시즌 마케팅이 연말 특수의 승부처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백화점 3사의 크리스마스 시즌 점등 이후 저녁 시간대 매출이 약 35% 이상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에 백화점 업계는 내외부 장식과 독특한 행사를 기획해 연말 손님맞이에 나서고 있습니다.
이번 비주얼 리포트에서는 빅데이터를 통해 2023 백화점 크리스마스 마케팅 트렌드와 실제 사례를 알아보았습니다.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백화점을 중심으로 확산된 크리스마스 마케팅
📍 크리스마스 시즌, 백화점으로 인파가 몰리는 이유
📍 2023 백화점 3사 크리스마스 마케팅
💭 💭 💭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포트 자료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비주얼 리포트 구독하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