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DM 광고의 패션잡화 브랜드 인지도 제고 효과 더욱 커져…AI 기반 초개인화 마케팅이 DM 광고의 핵심 요소

DMC미디어

2023.12.08 08:00
  • 859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DMC리포트에서는 최근 3개월 이내(2023년 3월~5월) 패션잡화 구매자 451명을 대상으로 DM 광고 기반 신규 패션잡화 브랜드/제품 인지 경험에 대해 조사했다.

그 결과, 전체 응답자 10명 중 3명(29.9%)은 DM 광고를 통해 새로운 패션잡화 브랜드/제품을 인지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러한 응답률은 전년 대비 3.2%p 증가한 수치를 기록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TBCB_20230023] DM 광고의 패션잡화 브랜드 인지도 제고 효과 더욱 커져…AI 기반 초개인화 마케팅이 DM 광고의 핵심 요소.pdf 파일 다운로드
  • #마케팅 트렌드
  • #패션 업종
  • #DM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