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리포트에서는 최근 3개월 이내(2023년 3월~5월) 패션잡화 구매자 451명을 대상으로 DM 광고 기반 신규 패션잡화 브랜드/제품 인지 경험에 대해 조사했다.
그 결과, 전체 응답자 10명 중 3명(29.9%)은 DM 광고를 통해 새로운 패션잡화 브랜드/제품을 인지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러한 응답률은 전년 대비 3.2%p 증가한 수치를 기록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DMC미디어의 생각
DM 광고의 패션잡화 브랜드 인지도 제고 효과 더욱 커져…AI 기반 초개인화 마케팅이 DM 광고의 핵심 요소
DMC리포트에서는 최근 3개월 이내(2023년 3월~5월) 패션잡화 구매자 451명을 대상으로 DM 광고 기반 신규 패션잡화 브랜드/제품 인지 경험에 대해 조사했다.
그 결과, 전체 응답자 10명 중 3명(29.9%)은 DM 광고를 통해 새로운 패션잡화 브랜드/제품을 인지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러한 응답률은 전년 대비 3.2%p 증가한 수치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