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모바일 NCPS 광고 상품 출시
NCPS 광고는 광고주 페이지에서 구매가 일어날 때 광고비가 발생하는 방식으로 광고주의 실제 매출을 증대시키기에 최적화된 상품입니다. 나스미디어가 18일 '엔포스팅(Nposting)'을 통해 NCPS(Non-incentive Cost Per Sales) 광고 상품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엔포스팅은 국내외 다수 NCPI 광고 플랫폼에 트래픽을 제공하며, 다양한 광고주의 캠페인을 실질적으로 운영해온 플랫폼입니다. 이번 NCPS상품 출시로 엔포스팅은 여타 NCPI 광고와 차별화하여 광고주의 매출까지 담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엔포스팅은 강력한 Fraud 감지 솔루션과 자동 효율 최적화 기능도 탑재되어, NCPS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일 전망입니다.
#이동통신사, 월드컵 특수 마케팅
이동통신사들이 러시아 월드컵을 맞이해 거리응원 및 신규 서비스, 멤버십 혜택을 제공합니다. KT는 어제 광화문과 시청에서 거리응원을 펼쳤습니다. 그리고 월드컵 기간동안 더 많은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모바일 앱 서비스 U+비디오포털을 통해 월드컵 전 경기를 생중계 한다고 합니다.
#네이버, 동영상 컨텐츠 중심으로 변화
네이버 한성숙 대표가 '브이(V)'라는 키워드에 주목한다고 15일 열린 '2018 블로썸 데이'에서 밝혔습니다. 브이와 관련된 네이버 서비스는 대표적으로 네이버TV와 '브이라이브'가 될 예정입니다. 앞으로 블로그와 네이버TV의 연결에 공을 드려, 블로그에 올린 영상이 네이버 TV에 함께 노출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네이버 검색에서 동영상이 더 많이, 효과적으로 노출되도록 관련 기능도 강화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네이버 블로그가 이용자들이 더 자주 찾는 동영상 기능이 강화된 사용자제작콘텐츠(UGC) 플랫폼으로 거듭나는 것으 목표로 한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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