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트렌드

11월 나스리포트_디지털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

902
0
0


 보고서 전문은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하단 링크 클릭▼)

[11월 디지털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 보러가기 


 

 11월 MEDIA AD ISSUE 

 

2023년 11월 <MEDIA AD ISSUE REPORT>


* 네이버 보장형DA, 신규 광고 상품 ‘더블 크라운’ 베타 출시

* 네이버 보장형DA, 신규 광고 상품 ‘숏폼 아웃스트림 동영상’ 베타 출시


*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 카카오

- 카카오 비즈보드 CPT(beta) 상품 집행 프로세스 개선 안내

* 구글

- Video Reach Campaign 2.0 Full Launch 안내

- 24년 CPM&CPH; 마스트헤드 인벤토리 예약 가능 안내 (~24년 상반기까지 오픈, 하반기는 24년 1Q 말 오픈 예상)

* 메타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릴스 컬렉션 광고 출시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유럽연합(EU)&유럽경제지역(EEA)&스위스지역 청소년 타겟 광고 일시 게재 중단

* 틱톡

- 벌크 이동 템플릿 2.0 버전 출시 안내

- Video Shopping Ads 프로덕트 타일 기능 런칭 안내

* X.corp(트위터)

- X.corp(트위터) 웹사이트 전환 Learning Period 적용 안내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미디어 트렌드 #광고 상품 #네이버 #카카오 #구글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