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인터넷 동영상 콘텐츠 시청 디바이스로써 TV 이용률 지속 증가, 삼성전자와 LG전자, 자사 스마트 TV에 FAST 플랫폼 출시·운영
2024.01.26 08:00
DMC리포트는 최근 3개월(’23년 5월 ~ ’23년 7월) 이내 인터넷 동영상 시청 경험이 있는 2050대 남녀를 대상으로 인터넷 동영상 콘텐츠 시청 시 사용하는 디바이스에 대해 조사했다. 그 결과, ’20년 25.4%였던 TV 이용률은 ‘23년 47.8%까지 치솟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전년 대비 약 12.0%p, ’20년 대비 약 22.4%p 증가한 수치이다.
- [TBCB20240001] 인터넷 동영상 콘텐츠 시청 디바이스로써 TV 이용률 지속 증가, 삼성전자와 LG전자, 자사 스마트 TV에 FAST 플랫폼 출시·운영.pdf 파일 다운로드
#차트브리프
#커넥티드TV
#CTV
#FAST
#TV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