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리포트

고객 참여 유도하는 기부 캠페인

KPR 인사이트 트리

2024.01.30 08:00
  • 110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1

✅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기부 캠페인

 

연말연시를 맞아 기부 캠페인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색적인 이벤트와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낸 캠페인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번 비주얼 리포트에서는 빅데이터를 통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기부 캠페인의 특징을 살펴보았습니다.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낸 기부 캠페인의 특징

📍 카카오페이, 토스, LG전자 기부 캠페인이 주목받게 된 이유

📍 빅데이터로 알아본 기부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 반응

                        

 

 

 

 

💭 💭 💭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포트 자료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비주얼 리포트 구독하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


  • #기부
  • #캠페인
  • #k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