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례
소셜 미디어(SNS) 이용자 3명 중 2명(61.7%)은 ‘미라클 모닝’ 의미를 인지… SNS 인증 문화 활용한 앱 마케팅 서비스 눈길
2024.02.16 08:00
DMC리포트는 최근 1개월 이내 소셜 미디어를 이용한 국내 2050대 응답자를 대상으로 ‘갓생’, ‘*미라클 모닝’등과 같이 라이프스타일이 내포된 단어들의 인지와 실천 수준에 대해 조사했다. 그 결과,소셜 미디어 이용자 3명 중 2명(61.7%)은 미라클 모닝의 의미를 알고 있다고 답했다.
- [TBCB20240002] 소셜 미디어(SNS) 이용자 3명 중 2명(61.7%)은 ‘미라클 모닝’ 의미를 인지… SNS 인증 문화 활용한 앱 마케팅 서비스 눈길.pdf 파일 다운로드
#소셜미디어
#미라클모닝
#라이프스타일
#챌린지
#토스뱅크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