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트렌드
10명 중 3명(34.5%)은 ‘충분한 쉼, 휴식이 주어진 삶’을 지향…‘수면’에 중점을 둔 관광·제품 등 ‘슬리포노믹스’ 시장 성장세
2024.03.22 08:00
DMC리포트는 최근 1개월('23년 9월~10월) 이내 소셜미디어 이용 경험이 있는 2050대 남녀를 대상으로 본인들이 지향하는 삶에 대해 조사했다. 그 결과, 응답자 10명 중 3명(34.5%)은 ‘충분한 쉼/휴식이 주어진 삶’을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구체적으로 여성(38.6%)의 응답률이 남성(30.4%)보다 높았으며, 연령별에 따른 차이는 크지 않았다(20대: 35.6%, 30대: 37.6%, 40대: 32.4%, 50대: 32.4%).
- [TBCB20240004] 10명 중 3명(34.5%)은 ‘충분한 쉼, 휴식이 주어진 삶’을 지향…‘수면’에 중점을 둔 관광·제품 등 ‘슬리포노믹스’ 시장.pdf 파일 다운로드
#슬리포노믹스
#휴식
#수면
#관광
#여행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