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의 매거진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3. 식음료

메조미디어 Insight M

2024.03.28 08:00
  • 1274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1


FOOD&BEVERAGE INDUSTRY


[MARKET]
제로 제품 출시를 넘어 제로 전문 브랜드 론칭
맵부심 자극, 한 층 더 매워진 제품 출시
바로 먹을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주류 제품 인기
 

[CONSUMER]
식음료 업종 소비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최근 1개월 이내 식음료 제품 구매 경험자, 월 2회 이상 식음료 구매&음용자, 만 19-49세 남녀 대상)
 

[MEDIA]
식음료 업종 마케팅 매체 분석
식음료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AI와 함께 기획한 신제품 음료 출시
RTD 신제품 홍보를 위해 셀럽 모델 기용
참여형 캠페인으로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는 마케팅

  • #메조미디어
  • #업종분석
  • #식음료